디지털

비트코인 채굴 사기 주의, 거액을 벌어보세요

가을감성의 에세이 2020. 7. 16.

 

안녕하세요 줍줍입니다

 

이하에서 말씀드리는 배너는 비트코인 마이닝 사기 사이트이니 절대 가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기사이트입니다.

www.get-bitcoin.org  

 

Get-Bitcoin.org / kr

1-클릭 비트코인 채굴 단지 귀하의 비트코인 주소 또는 이메일만 입력하시고 무료 채굴을 시작하세요. 단지 귀하의 비트코인 주소만 입력하시고 무료 채굴을 시작하세요. 저희는 비트코인 마이�

www.get-bitcoin.org

 

 

이런 곳이 혹시!! 애드센스 광고에 갑자기 뜨더라도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처음 한 두번은 실제 출금이 되지만 그 이후로는 되지가 않습니다. 이에 관련된 사기 피해자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또 유튜브에 보면 당당하게 그리고 이런식으로 1BTC를 단시간에 채굴할 수 있다고 하면서

RECOVERY PHRASES 를 모두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MGz-Y2JiwsU

 

이런 곳은 모두 사기입니다.

 

이메일로 RECOVERY PHRASES(복구 프레이즈) 들을 모두 보내주게 되면 이거는 완전히 지갑을 통채로 넘겨준거나 다름이 없습니다.

 

이 이메일을 받은 사기꾼들은 여기에 입금되는 모든 돈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됩니다.

영상 중간에 보시면 지갑의 모든 복구 프레이즈를 반드시 복사해서 자기에게 보내라 라는 영상을 남긴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12 WORDS BACKUP PHRASES 보이시나요?

 

 

완전히 사기꾼입니다.

 

절대 어떤 경우에도 여러분 지갑의 백업 프레이즈를 남에게 알려주지 마세요.

 

마이닝과 백업 프레이즈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채굴 사기의 경우 이런 패턴입니다.

 

먼저 프로그램 하나를 다운 받도록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돌리면 5분 정도 후에 마이닝이 다 되었다고 나오면서 0.5BTC 정도 되었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전송비용으로 필요하다는 핑계로 0.004BTC 정도를 특정 지갑으로 이체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니까 사기꾼들은 이 전송수수료 명목으로 받아챙기는 0.004BTC가 사기의 목적이 되는 것입니다.

 

물론 채굴된 BTC는 아얘 애초부터 존재하지 않으니 보내줄 수 있을리가 만무하겠죠.

 

그러니까 사기꾼들은 전송수수료로 얼마얼마다 이렇게 이야기를 해서 작은 수수료를 많은 사람으로 부터 챙기려는 것입니다.

 

거액이야 FBI에 신고해서 조치를 취하겠지만 0.004BTC는 사실 돈4만원정도 남짓...? 

이기 때문에 이 정도 피해를 가지고 FBI 사이버 범죄센터에 연락하기도 좀 그렇고... 특히 지갑이야 주소를 알지만 비트코인 특성상 그 주인을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니 소액 피해자가 다수 양산되어도 버젓이 멀쩡히 사기꾼들이 거미줄을 쳐놓고서 빅팀 VICTIM 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는 구조가 되는거죠.. 

 

이런 쓰레기 사기꾼들에 걸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정말 엄청나게 많습니다.

 

정말 제대로된 마이닝이라면 반드시 전송수수료 DEDUCT 옵션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유튜브에 난무해 있는 수많은 채굴사기들 정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